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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강좌! 유니티
예제로 배우는 Unity3D 게임개발 필수기술 완벽가이드
PDF
스트리밍
633p
46.0 MB
컴퓨터.인터넷
이재환
유페이퍼
모두
이 책은 Unity3D를 이용한 게임 개발에 대한 기초를 다루는 책입니다. 읽기 쉬운 스타일로 핵심을 다루는 쉬운 예제로 구성된 이 책은 Unity3D를 이용한 게임 개발의 기초를 확고하게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모든 예제는 Unity3D 2018.1 버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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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23
소개
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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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장.유니티3D 설치와 설정
02장.기본 익히기
03장.재질
04장.트랜스폼
05장.충돌
06장.캐릭터 컨트롤러
07장.사운드
08장.카메라
09장.스카이박스
10장.Unity GUI (Legacy)
11장.프리팹
12장.파티클
14장.유용한 API
15장.중력 가속도계
16장.코루틴
17장.씬 전환
18장.메서드 호출
19장.플레이어프렙스
20장.Unity UI
21장.모델링
22장.애니메이션(1)
23장.애니메이션(2)
24장.조이스틱
이 책은 Unity3D를 이용한 게임 개발에 대한 기초를 다루는 책입니다.
읽기 쉬운 스타일로 핵심을 다루는 쉬운 예제로 구성된 이 책은
Unity3D를 이용한 게임 개발의 기초를 확고하게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모든 예제는 Unity3D 2018.1 버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24년간 개발자로 일해왔고 최근 9년간은 모바일 앱 개발과 강의를 겸하고 있다.
다수의 앱센터에서 iOS/Android 개발을 강의했으며,
T아카데미에서 아이폰 증강현실 과정을 개발(2011.12)하고 강의했다.
비트교육센터와 한국콘텐츠아카데미(KOCCA) 및 여러 직업전문학교, 게임아카데미에서
2D&3D 게임개발을 강의하고 있다.
현 경일게임아카데미 게임프로그래밍 전임교수
네이버 Cocos2d-x 사용자모임(www.cocos2d-x.kr) 운영
** 저서 **
시작하세요! cocos2d 아이폰 게임프로그래밍 / 위키북스
시작하세요! Cocos2d-x 3.0 프로그래밍 / 위키북스
핵심강좌! 유니티5 / 위키북스
핵심강좌! Cocos2d-x / 유페이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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