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72 0 0 2 452 0 7년전 0

핵심강좌! Cocos2d-x

이 책은 Cocos2d-x를 이용한 게임 개발에 대해 기초부터 중급까지 다루는 책입니다. 읽기 쉬운 스타일로 핵심을 다루는 쉬운 예제로 구성된 이 책은 Cocos2d-x를 이용한 게임 개발의 기초를 확고하게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모든 예제는 Cocos2d-x 3.16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책에서 다루는 내용 * Cocos2d-x 소개 및 설치 * Cocos2d-x의 구성 요소 및 주요 기능 * TileMap 사용하기 * 박스2D 물리 엔진 사용하기
이 책은 Cocos2d-x를 이용한 게임 개발에 대해 기초부터 중급까지 다루는 책입니다.
읽기 쉬운 스타일로 핵심을 다루는 쉬운 예제로 구성된 이 책은
Cocos2d-x를 이용한 게임 개발의 기초를 확고하게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모든 예제는 Cocos2d-x 3.16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책에서 다루는 내용

* Cocos2d-x 소개 및 설치
* Cocos2d-x의 구성 요소 및 주요 기능
* TileMap 사용하기
* 박스2D 물리 엔진 사용하기
23년간 개발자로 일해왔고 최근 8년간은 모바일 앱 개발과 강의를 겸하고 있다.
다수의 앱센터에서 iOS/Android 개발을 강의했으며,
T아카데미에서 아이폰 증강현실 과정을 개발(2011.12)하고 강의했다.
비트교육센터와 한국콘텐츠아카데미(KOCCA) 및 여러 직업전문학교에서
2D&3D 게임개발을 강의하고 있다.

현 경일직업능력개발원 게임프로그래밍 전임교수
네이버 Cocos2d-x 사용자모임(www.cocos2d-x.kr) 운영

** 저서 **
시작하세요! cocos2d 아이폰 게임프로그래밍 / 위키북스
시작하세요! Cocos2d-x 3.0 프로그래밍 / 위키북스
핵심강좌! 유니티5 / 위키북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